Yalo의 대화형 상거래로 판매 증대
Yalo는 메시징 앱을 통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대화형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생성적 AI 기술을 활용하여 더 깊은 관계를 촉진하는 개인화된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대화 흐름을 생성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Flow Builder, 고품질 고객 상호작용을 유도하는 Engagement 도구, 대화 내에서 직접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Commerce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합하며, Sales Desk 기능을 통해 채팅에서 인간 상담원으로의 원활한 전환을 가능하게 하여 WhatsApp과 같은 인기 있는 메시징 앱과 매끄럽게 통합됩니다.
이러한 기능 외에도 Yalo는 기업이 대화 전략을 최적화하고 판매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Analytics를 제공합니다. 'Yalo Clouds' 기능은 비즈니스 생태계를 강화하여 브랜드가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운영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인지도, 판매, 판매 후 및 통찰력을 포함하는 세그먼트를 통해 Yalo는 개인화된 구매 경험을 창출하고 완전한 고객 여정을 개발하는 것을 지원합니다.